FAQ 및 이용안내

아이클릭아트 고객센터 > FAQ 및 이용안내
  • 사이트이용
  • 사용범위규정
  • 결제안내
  • 콘텐츠관련
  • 다운로드관련
  • B2B회원제
  • 싱글컷회원제
구 분 내 용
[싱글컷회원제] Q [싱글컷회원제]다운 받았던 이미지를 기간 만료 전 재다운로드가 되나요?
A
첫 다운로드 받은 일 시점으로 7일 이내 컷수 차감없이 재다운로드 가능하며, ‘마이페이지→다운로드내역’에서 재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단, 마이페이지 내 다운로드내역이 아닌 다른곳에서 다운로드를 받거나, 재다운로드 기간(7일)이 지난 후 다운로드시 컷 수 차감됩니다.
[싱글컷회원제] Q [싱글컷회원제]유료기간동안에 사용 못한 이미지는 환불이 되나요?
A


유료기간 만료 후 남은 컷수는 자동소멸 되며, 환불은 디지털 콘텐츠 특성상 반품이 불가능하므로 결제된 가입비는 환불이 불가능한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이용약관 제12조 (환불) 참고 -


유료회원의 환불은 디지털 콘텐츠 특성상, 다운로드 받으면 반품이 불가능하므로 결제된 가입비는 환불이 불가능한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온라인콘텐츠산업발전법” 및 “콘텐츠이용자보호지침”에 따름)

[싱글컷회원제] Q [싱글컷회원제]이미지확인서란 무엇입니까?
A
아이클릭아트의 디지털콘텐츠 이미지에 대한 사용권리를 인증하며, 라이선스를 정당하게 취득하여 사용하고 있음을 증명하는 확인서입니다.
회원님의 권리보호를 위해 반드시 이미지확인서를 작성하여 별도 보관해 주시기 바립니다.
[싱글컷회원제] Q [싱글컷회원제]기간 만료 후 이미지확인서를 작성 할 수 있나요?
A
유료기간만료 후 이미지확인서 작성은 불가합니다.
이미지확인서 작성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선 아이클릭아트 고객센터(Tel. 02-2026-303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싱글컷회원제] Q [싱글컷회원제]사업자정보 변경(납품처 포함)으로 기존에 작성한 이미지확인서의 정보 변경도 가능한가요?
A
한번 입력된 이미지확인서의 정보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싱글컷회원제] Q [싱글컷회원제]이미지확인서 작성이 오타가 났는데 수정이 가능한가요?
A


한번 입력된 정보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변경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선 아이클릭아트 고객센터(Tel.1666-357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싱글컷회원제] Q [싱글컷회원제]다운로드 받은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A
마이페이지 → 다운로드내역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싱글컷회원제] Q [싱글컷회원제]동일한 이미지로 여러 용도로 사용가능한가요?
A
싱글컷회원의 라이선스 용도는 1제작물/1용도/1회 사용에 한합니다.
따라서, 동일한 이미지라 하더라도 여러 용도로 사용하고자 할 경우 용도별로 동일 이미지를 재다운로드 받으셔야 합니다.(컷수 차감)
[싱글컷회원제] Q [싱글컷회원제]제품디자인은 하나이지만, 크기별로 여러 개가 생산되는 경우
A
동일한 디자인(ex. 쇼핑백, 각티슈, 자, 접시세트, 선물상자 등)이라고 해도 각각의 상품별로 상품코드가 달라지기 때문에 1 제작물로 볼 수 없습니다.
따라서 제작되는 종류별(크기별)로 이미지를 재다운로드 받으셔야 합니다.(컷수 차감)

 이전페이지가기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