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중인 이벤트

고객센터
FAQ

평일 AM09:00~PM18:00

공휴일 및 주말 휴무

총 19건
19 결제안내[결제관련] 견적서를 받고 싶습니다.

스탠다드(자사), 스탠다드 인쇄 (납품), 프리미엄 실사/웹, 프리미엄 공공기관(자사), 프리미엄 공공기관(납품)

경우 사이트에서 온라인견적서 요청이 가능합니다.

 

비회원의 경우 무료회원 가입 후 요청가능하며, 회원일 경우 로그인 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견적서 요청 바로가기(http://www.iclickart.co.kr/service/membership/)

 

이 외 프리미엄 확장 라이선스의 견적서는 담당자와 상담후 받을 수 있으니 고객센터 (TEL.1566-3571)로 원하시는

회원유형(스탠다드/프리미엄/싱글컷/스쿨팩)과 회사명, 담당자, 연락처, 팩스번호,이메일주소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견적서는 이메일 또는 팩스로 발송해드립니다.

 

18 결제안내[결제관련] 카드결제시 '멤버도메인과 일치하지 않는다'라는 오류메시지가 뜹니다.
즐겨찾기에서 바로가기 또는 다른 경로로 아이클릭아트 사이트를 방문하는 경우에,
간혹 주소창에서
"www" 가 빠져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이클릭아트의 도메인에 'www'가 생략된 경우, 카드결제시 ‘멤버도메인과 일치하지 않는다’라는,
오류메시지가 뜨면서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결제하시기 전에 브라우저 도메인 아이클릭아트 도메인이 http://www.iclickart.co.kr 인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7 결제안내[결제관련] 카드결제를 하려는데 '공인인증서'가 없어서 결제가 안됩니다.

30만원 이상의 신용카드거래시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공인인증서는 인터넷뱅킹 및 온라인 전자상거래시 거래자의 신원확인을 위해 필요한 '사이버 인감증명서'입니다. 금융결제원은 2006년8.1일부터 '은행/보험용 인증서와 신용카드용 인증서'를 '은행/신용카드/보험용 인증서'로 통합하여 발급하고 있습니다.

 

1.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고 있는 회원님의 경우

2006.8.1전에 발급 받으신 '은행/보험용 인증서'를 신용카드용으로도 이용하기 위해서는 '은행/신용카드/보험용 인증서'로 거래은행 홈페이지에서 재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2.인터넷 뱅킹을 이용하지 않는 회원님의 경우

2006.8.1이후에 거래하시는 은행에 직접 방문하셔서 인터넷 뱅킹을 신청하시면 새로 통합된 '은행'신용카드'보험용 인증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3. 2006.8.1전에 은행/보험용 및 신용카드용 인증서를 발급받으신 회원님의 경우

해당 인증서의 유효기간까지 별도로 이용 가능하며, 유효기간 종료이후에는  '은행/신용카드/보험용 인증서'로 거래은행 홈페이지에서 재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16 결제안내[결제관련] 공인인증서가 무엇인가요?

인터넷뱅킹 및 온라인 전자상거래시 거래자의 신원확인을 위해 필요한 '사이버 인감증명서'입니다.

 

30만원 이상의 거래시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지 않는 회원님께서는 거래하시는 은행에 직접 방문하셔서 공인인증서 발급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인터넷 뱅킹 이용 고객은 별도의 방문없이 해당은행 홈페이지에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 종류및 수수료

 

 

 

15 결제안내[결제관련] 결제를 했는데도 유료회원으로 전환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

결제 즉시 유료로 사용할 수 있으나 결제 진행중에 결제창을 빨리 닫는다거나,

기타 시스템상의 오류가 있는 경우 유료전환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이클릭아트 고객센터으로 연락주시면 확인 해 드리겠습니다.

 

통장입금

통장입금시 입금확인에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결제 담당자가 회원명과 입금자명으로,

입금확인을 하므로 입금자 명을 정확하게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자와 회원명이 다른 경우 아이클릭아트 고객지원팀으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유료전환 해 드리겠습니다.

14 결제안내[결제관련] 카드결제가 두번 된 것 같습니다.

LG유플러스 전자결제서비스(http://ecredit.uplus.co.kr/)에서 결제내역을 확인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결제내역을 확인해드리겠습니다.

13 결제안내[결제관련] 결제취소(환불)가 가능한가요?

유료회원의 환불은 디지털 콘텐츠 특성상 다운로드 받으면 반품이 불가능하므로,

결제된 가입비는 환불이 불가능한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12 결제안내[결제관련]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을 수 있나요?

통장입금하신 분에 한하여 발행이 가능하며 유료전환/기간연장시 세금계산서 '발행'으로 클릭하신 후 확인 버튼을 누르시고,
세금계산서 신청 정보이메일 주소와 휴대번호를 기입하시면 됩니다.

11 결제안내[결제관련] 소득공제용 현금영수증을 받을 수 있나요?

아이클릭아트에서는 통장입금으로 유료가입비를 결제한 후 현금영수증을 신청한 회원님에 한하여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조회는 '마이페이지'또는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http://www.taxsave.go.kr)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10 결제안내[결제관련] 영수증은 어떻게 받나요?

'마이페이지'의 '결제내역/영수증보기'에서 결제하신 결제유형에 따라 세금계산서또는 매출전표를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통장입금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리며 유료전환/기간연장시 세금계산서 신청자에 한하여 이메일로 전송해드립니다.

세금계산서 신청시 받으실 이메일 주소와 통보 받으실 휴대폰번호를 기입 하시기 바랍니다.

현금영수증 신청시 회원정보상의 주민번호 또는 휴대폰번호로 발급 해 드립니다.

 

신용카드

카드로 결제 하실 경우 매출전표가 발행되며 kcp 홈페이지(http://www.kcp.co.kr)에서 확인하시거나

'마이페이지'->'매출전표보기'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제57조 제2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신용카드매출전표로도,

세금계산서와 같은 효력을 발휘하오니 이 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12 다음페이지가기 

저장위치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