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휴무기간: 2014년 1월 30일 ~ 2월 2일 |
[유료회원 결제 및 유료 서비스 이용 관련] 1. 온라인 입금 결제 (무통장입금, 폰뱅킹) 휴무일에도 담당자가 입금확인, 유료전환 처리를 하고 있지만 업무시간에 비해 입금확인 처리가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신용카드결제 온라인 입금 결제와 달리 결제 후 바로 유료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므로 좀더 빨리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분들은 신용카드 결제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상담 서비스 관련] 1. 고객센터 전화상담 담당자 부재로 인해 전화상담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2. 이메일상담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 1:1상담 메일을 보내주실 수 있습니다만, 답변처리는 업무가 정상화되는 2월 3일(월)처리 가능하므로 회원님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3. 고객센터 FAQ이용 사이트 이용에 관한 주요 질문사항을 고객센터 FAQ에 모아 두었습니다. 사이트 이용에 대한 급한 질문사항은 고객센터>FAQ의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FAQ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