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및 이용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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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내 용
[결제안내] Q [결제관련] '결제하기'에서 확인 버튼을 누르면 화면이 정지되고 다음화면으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A


인터넷 익스플로어의 버전을 확인하신 후 버전이 8.0이하라면 버전 업데이트를 하시고, 익스플로어의 '도구 ->인터넷 옵션'에서 파일삭제, 쿠키삭제를 하신 후 컴퓨터를 재부팅해 보시기 바랍니다.

[결제안내] Q [결제관련] 카드결제시 결제창이 뜨지 않습니다.
A


1.
익스플로어의 도구>인터넷 옵션 에서 파일삭제, 쿠키삭제를 하신후 컴퓨터를 재부팅해 보시기 바랍니다.

2. 회원님의 컴퓨터 시스템이 windows XP이며 서비스팩2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서비스팩2 '팝업차단' 기능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결제창이 뜨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이클릭아트에서 신용카드 결제를 하실 경우, 팝업차단 기능을 설정안함으로 하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결제안내] Q [결제관련] 카드결제시 '멤버도메인과 일치하지 않는다'라는 오류메시지가 뜹니다.
A

즐겨찾기에서 바로가기 또는 다른 경로로 아이클릭아트 사이트를 방문하는 경우에 간혹 주소창에서 'www'가 빠져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이클릭아트의 도메인에 'www'가 생략된 경우, 카드결제시 ‘멤버도메인과 일치하지 않는다’라는 오류메시지가 뜨면서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결제하시기 전에 아이클릭아트 도메인이 'www.iclickart.co.kr' 인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결제안내] Q [결제관련] 카드결제를 하려는데 '공인인증서'가 없어서 결제가 안됩니다.
A


30
만원 이상의 신용카드거래시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공인인증서는 인터넷뱅킹 및 온라인 전자상거래시 거래자의 신원확인을 위해 필요한 '사이버 인감증명서'입니다. 금융결제원은 20068.1일부터 '은행/보험용 인증서와 신용카드용 인증서' '은행/신용카드/보험용 인증서'로 통합하여 발급하고 있습니다.

 1.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고 있는 회원님의 경우
 
2006.8.1전에 발급 받으신 '은행/보험용 인증서'를 신용카드용으로도 이용하기 위해서는 '은행/신용카드/보험용 인증서'로 거래은행 홈페이지에서 재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2.인터넷 뱅킹을 이용하지 않는 회원님의 경우
 
2006.8.1이후에 거래하시는 은행에 직접 방문하셔서 인터넷 뱅킹을 신청하시면 새로 통합된 '은행'신용카드'보험용 인증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3. 2006.8.1
전에 은행/보험용 및 신용카드용 인증서를 발급받으신 회원님의 경우
 해당 인증서의 유효기간까지 별도로 이용 가능하며, 유효기간 종료이후에는  '은행/신용카드/보험용 인증서'로 거래은행 홈페이지에서 재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결제안내] Q [결제관련] 공인인증서가 무엇인가요?
A

 
인터넷뱅킹 및 온라인 전자상거래시 거래자의 신원확인을 위해 필요한 '사이버 인감증명서'입니다. 30만원 이상의 거래시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지 않는 회원님께서는 거래하시는 은행에 직접 방문하셔서 공인인증서 발급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인터넷 뱅킹 이용 고객은 별도의 방문없이 해당은행 홈페이지에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 종류및 수수료

공인인증서 종 류

사용처

수수료

발급기관

아이클릭아트

범용 인증서

(모든 전자상거래)

은행(인터넷뱅킹 등)

온라인 쇼핑몰 신용카드결제(상품구입)

온라인 주식거래/보험업무/전자민원

4,400/

 

한국정보인증,

한국증권전산,

한국무역정보통신,

한국정보인증,

금융결제원

무통장/카드결제

모두 사용가능

은행,신용카드,보험

인증서

인터넷뱅킹,인터넷보험,신용카드결제, 전자민원

무료발급

해당은행

무통장/카드결제

모두 사용가능

증권용 인증서

온라인 주식거래 업무,

전자민원

무료발급

해당증권사

사용불가


[결제안내] Q [결제관련] 결제를 했는데도 유료회원으로 전환되지 않습니다.
A

▷ 신용카드

결제 즉시 유료로 사용할 수 있으나 결제 진행중에 결제창을 빨리 닫는다거나 기타 시스템상의 오류가 있는 경우 유료전환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이클릭아트 고객센터으로 연락주시면 확인 해 드리겠습니다.

▷ 통장입금

통장입금시 입금확인에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결제 담당자가 회원명과 입금자명으로 입금확인을 하므로 입금자 명을 정확하게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자와 회원명이 다른 경우 아이클릭아트 고객지원팀으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유료전환 해 드리겠습니다.

[결제안내] Q [결제관련] 카드결제가 두번 된 것 같습니다.
A

kcp(http://www.kcp.co.kr)에서 결제내역을 확인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결제내역을 확인해드리겠습니다.

 

[결제안내] Q [결제관련] 결제취소(환불)가 가능한가요?
A

유료회원의 환불은 디지털 콘텐츠 특성상, 다운로드 받으면 반품이 불가능하므로 결제된 가입비는 환불이 불가능한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결제안내] Q [결제관련] 견적서를 받고 싶습니다.
A


고객센터로 원하시는 회원유형(기업/B2B/싱글컷)과 회사명,담당자,연락처,팩스번호,이메일 주소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견적서는 이메일 또는 팩스로 발송해드립니다.

[결제안내] Q [결제관련]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을 수 있나요?
A
 
통장입금하신 분에 한하여 발행이 가능하며 유료전환/기간연장시 세금계산서 '발행'으로 클릭하신  후 확인 버튼을 누르시고 세금계산서 신청 정보에 이메일 주소와 휴대번호를 기입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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