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및 이용안내

아이클릭아트 고객센터 > FAQ 및 이용안내
  • 사이트이용
  • 사용범위규정
  • 결제안내
  • 콘텐츠관련
  • 다운로드관련
  • B2B회원제
  • 싱글컷회원제
구 분 내 용
[사이트이용] Q [사이트이용]윈도우 브라우저 사용기록 삭제 방법(인터넷 익스플로러)
A

 

썸네일 및 사이트 화면 오류시 아래 방법을 따라 쿠키삭제 후 재접속 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이트이용] Q [사이트이용]윈도우 브라우저 사용기록 삭제 방법(크롬)
A

 

썸네일 및 사이트 화면 오류시 아래 방법을 따라 쿠키삭제 후 재접속 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이트이용] Q [사이트이용]윈도우 브라우저 초기화 방법(크롬)
A

 

썸네일 및 사이트 화면 오류시 아래 방법을 따라 초기화 후 재접속 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이트이용] Q [사이트이용]윈도우 브라우저 초기화 방법(익스플로러)
A

 

썸네일 및 사이트 화면 오류시 아래 방법을 따라 초기화 후 재접속 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이트이용] Q [사이트이용]폰트는 어떻게 사용 하나요?
A

아이클릭아트에서 제공하는 폰트 콘텐츠 사용 하는 방법은 아래 와 같습니다.

# 콘텐츠번호 다운로드 버튼 클릭시

1)폰트소프트웨어 사용권 동의서 2)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 2가지 항목 동의 후 사용 가능합니다.

1. 다운로드된 파일 오픈->아래와 같은 화면 나오는 좌측 상단에 설치하기 버튼 누름 ->글꼴 설치중 팝업 보임

-> 완료되면 글꼴 설치중 팝업 없어짐 -> 제어판 글꼴 폴더 확인

 

 

 

 

 

 

 

 

 

 

 

 

 

 

 

 

 

 

 

 

 

 

 

2. 제어판 -> 글꼴 폴더 확인

 

 

[사이트이용] Q [사이트이용]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A
로그인창에서 '비번찾기'를 하시면 회원님의 인증 받은 메일 또는 핸드폰으로 임시 패스워드가 발송됩니다.
임시비밀번호로는 1회만 로그인이 가능하오니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회원정보관리’에서 비밀번호 변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이트이용] Q [사이트이용]아이디를 분실했어요.
A
로그인창에서 '아이디찾기'를 하시면 최근 가입했던 아이디의 앞자리 몇글자만 보이며,
전체보기를 클릭하지면 인증 받은 메일 또는 핸드폰으로 아이디가 발송됩니다.

가입된 아이디가 여러개인 경우 아이클릭아트 고객센터(Tel. 1666-357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사이트이용] Q [사이트이용]회원탈퇴 후 동일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A

한번 사용된 아이디는 탈퇴 후라도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사이트이용] Q [사이트이용]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회원탈퇴는 가입하신 회원님만이 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위쪽 상단 메뉴의 마이페이지->회원정보관리하기->회원탈퇴탈퇴사유를 간단하게 적어주시고 확인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탈퇴 후 동일 아이디로는 재가입이 불가능하며 유료회원이 회원탈퇴를 하실 경우 탈퇴 이후 부터는 유료서비스의 이용이 불가 하오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이용] Q [사이트이용]회원으로 가입하면 여러부서에서 사용해도 되나요?
A


동일한 사업자에 속한 부서라면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단,저희 아이클릭아트는 회원님께 하나의 아이디만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멀티 로그인을 허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하나의 ID로는 동시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1234 다음페이지가기